MYMYMY/diary

190303

2019. 3. 3. 04:44


움태기 제대로 왔다.



짤 쪄도 그저 그렇고 

그래도 클로즈니 레스트니 안걸어 나는


태형이가 좋아 죽~~겠는걸 


자주는 못 올리더라도 

천천히 천천히 오래 가는거지 뭐 








잠이 너무 안와서 화장대 정리 

화장 잘안해서 조촐 . . . . 


립 제품도 거의 틴트제품 . 


기초라인 랑콤 이드라젠 라인 사랑하고 

에스티로더 갈색병 , 마이크로에센스 애정하고 

아 비오템도 가끔 쓰고, 


바디제품은 비오템, 러쉬


향수는 에스티로더 플레져 ,  디올 자도르 , 끌로에 



립제품 거의다 입생로랑 , 에스티로더, 랑콤, 3CE ....... (3CE 사진에 안나왔넹 ; 헤 ) 

 색조는 거의 3CE 인듯 . 그외 메이크업포에버, 샤넬, 베네피트, 에스티로더 정도인가 


거울뒤에 장짜져 있어서 그쪽에 나머지 들어있는데

거긴 정리 안했으니깐 ㅋㅋㅋㅋㅋㅋ 



이것도 별로 깨끗하지 않은데 

정리하기 전에는 정말 더 난장판 이였으니깐 ㅠ ㅠ 









사담계 트위터에 기록 남겨둔건데 내가 트윗청소를 해버려서 . . .


남겨두는 내 야식들 ㅋㅋㅋ